Dataintelo가 최근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 중소기업(SME) 보험 시장 규모는 2023년에 4,172억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2032년에는 7,171억 달러로 급증하여 연평균 성장률(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CAGR)은 2024년부터 2032년까지 7%입니다. 이러한 강력한 성장은 전 세계적으로 SME들 사이에서 위험 관리에 대한 인식과 이해가 높아지는 데 기인합니다.
보고서는 위험 관리와 관련된 의식 고조가 중소기업 보험 시장 성장의 핵심 추진력으로 떠올랐음을 분명히 밝혔습니다. 중소기업은 원활한 운영을 잠재적으로 방해할 수 있는 수많은 위협을 인식했습니다. 이러한 혼란에는 자연재해, 위협적인 사이버 공격, 증가하는 법적 책임 등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위협에 대응하기 위해 중소기업은 효과적인 보호 수단으로 보험 보장을 적극적으로 모색하고 있습니다. 보험 적용 범위에 대한 이러한 높아진 성향은 중소기업 보험 시장의 상당한 성장을 촉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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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는 가장 상세한 보고서 중 하나이며 다음 세그먼트를 다룹니다.
중소기업(SME) 보험 시장은 다음을 기준으로 분류되었습니다.
적용 범위
● 재산
● 책임
● 근로자 재해 보상
● 업무 중단
● 사이버
● 기타
애플리케이션
● 농업
● 관광
● 건설
● 음식
● 기타
기업 규모
● 중소기업
● 중소기업
● 소규모 기업
유통 채널
● 직접
● 대행사
● 은행
● 브로커
● 디지털
● 기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북미
● 라틴 아메리카
● 유럽
● 중동 및 아프리카
주요 선수
● 알리안츠
● 아메리칸 인터내셔널 그룹(American International Group, Inc)
● 아비바
● AXA
● China Pacific Life Insurance (H.K.) Company Limited
● 처브
● 중국 평안보험(그룹)회사
● 하트퍼드
● 도쿄마린홀딩스(주)
● 취리히
중소기업(SME) 보험 시장은 적용 범위, 애플리케이션, 기업 규모 및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적용 범위 측면에서 중소기업은 재산, 책임, 근로자 보상, 업무 중단 및 사이버 보안에 대한 정책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정 전문 분야는 ‘기타’ 카테고리에 열거된 분야와 같이 전문적인 적용 범위를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농업, 관광, 식품, 건설 등과 같은 산업마다 위험 프로필과 보험 요구 사항이 다릅니다. 예를 들어, 농업 중심 중소기업의 경우 잠재적인 자연재해와 시장 변동성으로 인해 보다 포괄적인 재산 및 책임 보장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건설 회사는 작업의 위험 특성으로 인해 광범위한 근로자 보상 정책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보험 적용 범위는 중소기업, 중소기업, 소규모 기업 등 조직의 규모에 따라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중소기업 보험 시장은 또한 아시아 태평양, 북미, 라틴 아메리카,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의 지역 추세에 따라 다릅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중소기업 수가 증가하고 정부의 우호적인 정책 또는 보험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성장 잠재력이 더 높아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중소기업이 집중되어 있다는 것은 보험사에 대한 시장이 거대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지역에서 진행되는 디지털 혁신은 디지털 플랫폼 및 애플리케이션과 같은 새로운 유통 채널을 위한 길을 더욱 열어줍니다. 견고한 보험 부문과 높은 인식 수준을 갖춘 북미와 유럽도 이 시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SME 보험 시장의 경쟁 환경에는 Allianz, American International Group, Inc., Aviva, AXA, China Pacific Life Insurance (H.K.) Company Limited, Chubb, Ping An Insurance (Group) Company of China, Ltd., The Hartford, Tokio Marine Holdings, Inc., 취리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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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 동인:
1. 디지털화: 기술의 출현으로 중소기업은 운영을 위해 디지털 플랫폼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디지털화로의 전환은 중소기업 전용 사이버 보험 시장을 열어줍니다.
2. 인식 제고: 다양한 보험 상품과 비즈니스 관련 위험을 완화하기 위한 필요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중소기업 보험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3. 정부 규정: 전 세계의 많은 정부에서는 중소기업이 특정 유형의 보험에 가입하도록 의무화하여 중소기업 보험 시장의 성장을 더욱 촉진하고 있습니다.
4. 맞춤형 보험에 대한 수요: 중소기업은 고유한 위험과 과제를 안고 있기 때문에 맞춤형 보험 패키지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이 시장의 성장이 촉진되고 있습니다.
기회:
1. 상품 및 서비스 혁신: 보험 회사는 기업의 규모와 부문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중소기업의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보험 상품을 혁신할 수 있습니다.
2. 협력 및 파트너십: 전자상거래 플랫폼, 은행 및 기타 금융 기관과의 협력 또는 제휴를 통해 보험 제공업체는 더 넓은 SME 시장에 진출할 수 있습니다.
3. 더 많은 유형의 보험 포함: 업무 중단 보험, 이사 및 임원 책임 보험 등의 보험 범주를 포함하면 아직 활용되지 않은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4. 신흥 시장으로 포트폴리오 확장: 아프리카, 아시아, 남미 등 신흥 시장에서 중소기업의 성장은 중소기업 보험 시장에 상당한 성장 기회를 제공합니다.
5. 첨단 기술의 채택: 정책 설계, 보험 인수, 청구에 AI, 기계 학습, 블록체인을 채택하면 운영을 간소화하고 성장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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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1 909 414 13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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