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aintelo가 발행한 최신 보고서에 따르면 프로그래매틱 광고를 위한 글로벌 수요측 플랫폼(DSP) 시장 규모는 2023년에 158억 달러였으며, 2024~2032년 CAGR은 19.7%로 성장해 2032년까지 797억 1천만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이러한 상당한 시장 성장은 주로 DSP가 제공하는 타겟팅 기능과 데이터 분석 기능에 기인합니다.
이 보고서는 주로 소매업, 숙박업, 자동차 등 다양한 분야의 인터넷 기반 광고 예산 할당 증가에 힘입어 최근 급격한 성장을 경험하고 있는 급성장하는 글로벌 시장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목표 고객에게 도달하기 위해 제공하는 비용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수단으로 인해 업계 전체에서 광고 목적으로 프로그래밍 방식 플랫폼을 점점 더 많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기업이 하나의 인터페이스를 통해 여러 광고 교환 및 데이터 교환 계정을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된 DSP는 광고주가 디스플레이 광고 인벤토리를 구매할 수 있는 자동 구매 플랫폼 역할을 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DSP의 강력한 타겟팅 기능과 함께 광고 구매 및 배치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는 능력이 DSP를 현대 디지털 광고주의 자산으로 만듭니다. 궁극적으로 프로그래밍 방식 광고 기술의 이러한 발전은 DSP 채택의 급증과 그에 따른 글로벌 시장 규모의 급격한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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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는 가장 상세한 보고서 중 하나이며 다음 세그먼트를 다룹니다.
프로그래밍 방식 광고 시장을 위한 수요측 플랫폼(DSP)은 다음을 기준으로 분류되었습니다.
유형
● 클라우드 기반
● 온프레미스
애플리케이션
● 프로그래매틱 RTB
● 프로그래매틱 다이렉트
기술
● 모바일
● 데스크톱
● 동영상
● 리치 미디어
● 네이티브
산업
● 소매
● 자동차
● 금융
● 통신
● 여행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북미
● 라틴 아메리카
● 유럽
● 중동 및 아프리카
주요 선수
● AdTheorent, Inc.
● 아마존(AAP)
● AppNexus
● 브라이트롤
● 추즐
● DoubleClick
● 라이브램프
● 미디어매스
● 로켓 연료
● 튜브모굴
프로그래매틱 광고 시장을 위한 수요측 플랫폼(DSP)은 유형, 애플리케이션, 기술, 산업 및 지역으로 분류되었습니다. 유형별로 시장은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과 온프레미스 플랫폼으로 구분됩니다. 두 유형 모두 상당한 성장을 보였지만 클라우드 기반 DSP는 비용 효율성, 확장성 및 효율성으로 인해 해당 분야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 측면에서 시장은 프로그래밍 방식 RTB와 프로그래밍 방식 다이렉트로 구분됩니다. 실시간 입찰(RTB) 전략의 급증으로 마케팅 수익과 고객 참여가 향상되어 프로그래밍 방식 RTB 부문의 성장이 촉진되었습니다.
지역적 관점에서 보면 아시아 태평양, 북미, 라틴 아메리카,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가 핵심 지역입니다. 북미는 광고 및 마케팅 분야의 신기술 채택률이 높아 프로그래매틱 광고 시장에서 DSP의 선두에 있었습니다. 급성장하는 디지털 광고 부문을 갖춘 아시아 태평양 시장은 향후 몇 년 동안 상당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시장은 AdTheorent, Inc., Amazon(AAP), AppNexus, BrightRoll, DoubleClick 및 MediaMath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여러 주요 업체의 존재로 정의됩니다. 시장의 경쟁 환경은 시장 지위를 강화하고 성장하는 시장 기회를 활용하기 위해 이러한 플레이어가 취한 전략적 이니셔티브를 강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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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밍 방식 광고 시장을 위한 수요측 플랫폼(DSP) 시장 동인:
1. 인터넷 및 디지털 플랫폼의 보급률 증가: 전 세계적으로 인터넷 사용자 수가 증가함에 따라 광고주는 도달 범위를 최대화하기 위해 DSP를 통한 프로그래밍 방식 광고를 선택하도록 권장됩니다.
2. 개인화된 고객 경험: DSP는 실시간 데이터를 분석하고 광고주에게 개인화된 광고를 소비자에게 제공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수준의 개인화는 중요한 시장 동인입니다.
3. 실시간 입찰: DSP는 광고 인벤토리 구매를 실시간으로 자동화하여 광고주가 적절한 비용으로 선호하는 잠재 고객을 효과적으로 타겟팅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는 DSP에 대한 수요를 크게 증가시킵니다.
4. 고급 데이터 분석: 광고 성과, 청중 행동 등에 대한 통찰력을 생성하는 DSP의 능력은 광고주가 전략을 최적화하기 위해 실행 가능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플랫폼을 선호함에 따라 시장을 주도합니다.
프로그래매틱 광고 시장을 위한 수요측 플랫폼(DSP)에 대한 기회:
1. 모바일 광고의 성장: 스마트폰의 확산으로 모바일 광고에서 DSP의 기회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2. AI 및 기계 학습과의 통합: AI 지원 DSP는 보다 효율적인 입찰 관리, 고급 타겟팅, 향상된 사기 탐지 기능을 제공하여 성장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3. 신흥 시장: 디지털 채택이 증가하는 개발도상국은 DSP에 확장 기회를 제공합니다.
4. 비디오 광고: 온라인 비디오 콘텐츠 소비가 급증함에 따라 비디오 프로그래밍 방식 광고는 DSP에게 중요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5. 교차채널 광고: 브랜드가 여러 채널에서 일관된 경험을 제공하려고 함에 따라 교차채널 광고 관리를 제공할 수 있는 DSP는 고성장 기회를 식별할 것입니다.
6. 광고 형식의 혁신: 인터랙티브 광고, 가상 현실 광고, 증강 현실 광고 등 새로운 광고 형식은 DSP 시장에 새로운 성장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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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보고서를 구매해야 하는 사람:
1.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기 위해 전략적 데이터가 필요한 기업 임원 및 CE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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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서비스 제공을 개선하기 위해 데이터 기반 통찰력을 추구하는 컨설턴트 및 자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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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종합 보고서: Dataintelo는 주요 산업 플레이어, 주요 지역 및 최신 시장 동향을 포함하여 다양한 산업 부문에 대한 완전하고 심층적인 분석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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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판매 후 지원: Dataintelo는 고객이 보고서를 이해하고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구매 후 지원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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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하기 :
데이터인텔로
이름 – 알렉스 매튜스
전화번호: +1 909 414 1393
이메일 – [email protected]
웹사이트 – https://dataintelo.com
주소 – 500 East E Street, Ontario, CA 91764, United States.